Rotork의Electronic Line Break(ELB)는 지능형 밸브 컨트롤과 함께 파이프라인의 압력을 모니터링 합니다.

Asia-Pacific Uncategorized

석유 및 가스산업에서 유용하게 쓰일 Rotork ELB는 지능형 밸브 컨트롤과 함께 파이프라인 압력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견고한 독립형 제품입니다. ELB는 밸브의 성능을 최적화하고 파이프라인의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세부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12

Photo Ref: 1.21F2
ELB파이프라인의고장을조기발견하기위해파이프라인의압력을연속적으로모니터링 하고, 자동밸브 엑츄에이터를 비상위치로 이동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ELB는 파이프라인의 고장을 조기 발견하기 위해 파이프 라인의 압력을 연속적으로 모니터링 하고, 사용자가 지정한 파라미터를 토대로 자동밸브 엑츄에이터를 비상시 위치로 이동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밸브 엑츄에이터 컨트롤(비상시 닫힘, 열림, 정지가 선택 가능한)은 압력 한계치의 고, 저 뿐만 아니라 드롭율과 상승율이 기반이 됩니다. 다른 어떤 기능보다 우선적으로 원격PSD(Process Shut Down)를 통해 밸브를 비상시 위치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ELB는 또한 설정 가능한 알람과 경고표시가 가능하고 최종사용자의 특정요구에 부합되도록 구성할 수 있는 폭넓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최대 6개의 Remote inputs과 4개의configurable solenoid outputs을 포함 할 수 있고, partial stroke testing(PST)기능과 Modbus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합니다.

ELB는 방폭이며, 소형이라 좁은 공간에 설치 가능하고, 엑츄에이터나 멀리 떨어진 곳에도 설치 가능합니다. 넓은 HMI창에 보여지는 세팅메뉴는 커버를 열지 않고 셋팅이 가능하며, Rotork의 IQ엑츄에이터 기술을 사용하여 시운전이 가능합니다. 일반모드에서 LCD디스플레이는 밸브 위치를 나타냅니다. 또한 상태, 경보, 이벤트, 트렌드 및 작업로그를 시각적 기호로 나타낼 수 있고, 진단데이터도 표시 가능합니다. 자물쇠로 잠글 수 있는 엑츄에이터의 푸쉬 버튼은 ELB방폭옵션에서 제공되고, Vandalproof 커버는 보안 및 안전성을 높여줍니다.

www.rotork.com

60년 동안, 엔지니어들은 혁신적이고 신뢰성 있는 Rotork의 컨트롤 솔루션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또한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Rotork의 제품과 서비스는 세계 곳곳의 오일, 가스 산업, 수도산업, 폐수처리산업, 발전소, 해양, 광업, 식품 산업, 제약 및 화학산업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안전성 확보와 환경을 보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