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tork 3세대 IQT 인텔리전트 1/4회전 밸브 엑추에이터 출시

Asia-Pacific Uncategorized

현장에 설치 된 수 천 대 이상의 IQ3 멀티회전 엑츄에이터로 검증된 신규 기술이 IQT 엑츄에이터에 접목되었으며 향상된 데이타 이력 기록 및 커뮤니케이션 기능은 현장 및 제어실에서 발주처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진단 그래픽은 밸브 토크,사용 프로필 및 서비스 로그,실시간 분석을 나타냅니다..

12
새롭게 출시한 IQT 전기엑추에이터는 Rotork의 3세대 인텔리전트 기술이 접목되어 향상된 기능성과 자산관리능력을 제공하며 1/4회전 밸브에 직결로 동작합니다.

풍부한 데이터 정보를 보여주는 디스플레이는 무선통신 및 시운전, 환경설정을 위해 사용자 친화적인 다중언어 메뉴를 포함하는 다양한 기능 지침의 핵심입니다. 
밸브 및 엑추에이터 상태, 운영정보 진단 및 로컬 포지션 지시는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디스플레이는 실시간 상태 분석 및 포지션 및 경고 아이콘 정보 
를 보여줍니다. 또한, 엑추에이터 셋업 및 자세한 진단 및 운영 정보 화면들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Rotork의 블루투스 세팅 리모콘(Bluetooth® Setting Tool Pro)을 통해 엑추에이터 환경설정 및 시운전을 할 수 있으며 기존 모델보다 심플하며 훨씬 빠른 동작을 가능케 합니다

또한, 리모콘을 통해 엑추에이터로 부터 안전하게 데이터를 추출 하여 컴퓨터로 전송이 가능하며 Rotork Insight2 진단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분석할 수 있습니다.
Insight2를 통해 미리 세팅 및 명령어를 정의하여 엑추에이터 세팅을 간소화시킬 수 있습니다. 각각의 세팅 정보는 “mission data set”로 저장할 수 있으며 동일한 환경설정을 요구하는 엑추에이터에 빠르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밸브 유지보수 요구사항은 발견 및 예상이 가능하여 현장에서 계획되지 않은 작동 중단 혹은 지나치게 주의해서 계획된 유지보수 기간을 없앨  수 있습니다. 
엑추에이터의 데이터 이력 기록계는 계획된 유지보수 및 고장진단을 위해 종합적인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데이터는 밸브 토크 프로파일, 작동시작 프로파일 및 진동 및 온도 변화 추이, 이벤트 기록을 포함합니다. 
구체적인 관리 정보는 작동시간, 평균 토크 및 가동 횟수를 포함합니다. 
서비스 혹은 유지보수 알람은 Open/Close 토크 레벨, 전체 가동횟수, 진동레벨을 포함하는 환경설정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토크센싱은 신뢰할 수 있으며 정확해야 하며 정확한 밸브 포지셔닝 역시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특허받은 앱솔루트 엔코더(absolute encoder)는 배터리가 필요없어 정전 시에도 밸브 포지션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환경설정 및 데이터 이력 데이타는 비휘발성 EEPROM 메모리에 저장되기 때문에 모든 세팅 값은 유지됩니다. 
정전 시 엑추에이터를 수동으로 동작을 시키면 현장 디스플레이와 원격 지시기는 엑추에이터 내부에 장착된 배터리를 통해 업데이트

IQT의 이중 실링 IP68 방수 및 일시적으로 물 속에서 사용가능한 외함구조는 방폭 인증 된 모든 엑추에이터에 적용이 됩니다.
이는 외부환경으로 부터 내부 전기장치를 보호하며 심지어 현장에서 터미널 단자를 열고 있는 동안에도 보호를 합니다. 
터미널 단자대는 별도로 O-ring으로 실링되어 있는 이중 실링 디자인은 지난 50년 동안Rotork 전기 엑추에이터의 표준사양입니다. 
이는 가혹환 외부 환경에서 장기간 신뢰성 있는 내구력을 갖게 하는 원인입니다.
또한, 플러그 및 소켓 커넥터 옵션도 이중실링 디자인을 유지시킵니다. 
Open/Close 및 Local/Stop/Remote 셀레터 스위치는 엑추에이터에 관통하지 않고 자기적으로 내부 스위치와 연결되어 있으며 이는 비침투(non-intrusive) 보호를 향상시키는 역할을 하며 핸드휠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IQT 엑추에이터는 3상,단상 및 DC 전압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토크 범위는 50~2000Nm입니다. 공급 종류 및 연결에 상관없이 정방향으로 항상 움직이며 출력토크의 변화 없이 출력 속도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ISO5211에 적합한 모든 밸브 인터페이스에 적합하며 분리 가능한 커플링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위험 지역 엑추에이터는 최신의 IEC Ex 표준에 승인되었습니다.

네트워크 옵션으로 Foundation Fieldbus®, Profibus®, HART® ,DeviceNet®및  Rotork의 자체 네트워크 시스템인 무선/유무선  Pakscan이 있습니다.